티스토리 뷰

부평 문화의거리에 있는 식빵공장


수제식빵도 SNS에 많이 올라온다.

식빵 반죽 안에 이것저것 넣어서 만든 통식빵이다.

빵을 좋아하기도 하고 먹어보고 싶기도 했다.


원래는 구월동에 있는 갓식빵을 가고 싶었는데 부평에서 승리라멘을 먹은 후라

그냥 가까이에 있는 식빵집을 검색후에 찾아 갔다.

※ 참고 ※ 식빵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사러 가기전 꼭 빵 나오는 시간을 찾아보길 바람.


나한테 식빵은 빵집에서 사고 가지런지 잘려진 식빵에 잼발라 먹는 그런 빵이었는데

수제식빵은 손으로 직접 찌저(?) 뜯어(?) 먹는 그런 빵이다.


종류도 참 여러가지다.


내가 산 식빵은 모찌식빵

여러가지 중 공주 밤 식빵이 먹고 싶었는데 이미 방문시간이 8시를 향하고 있었고,

마지막 빵 나오는 시간은 6시 40분이었다.

고로 공주 밤 식빵은 매진이었다.


식은 식빵은 전자렌지에 20초 돌려서 먹으면 따뜻하다는 글이 카운터에 친절하게도 써있었다.

집에 도착해서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어보니 그냥 식빵 맛이다.

하지만 전자렌지에 돌려서 따뜻하고 촉촉한 식빵 맛이었다.

모찌식빵은 안에 팥과 모찌(?)가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달콤하고 그랬다.


나중에 다른 종류의 식빵도 먹어봐야겠다.

가격대비 사이즈는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먹을 만 하다.


나중에는 구월동 갓식빵을 가보는 걸로.


댓글